KINTEX

공지사항

뒤로 전체메뉴
킨텍스, 국제전시산업연맹 총회서 '마케팅 어워드' 수상
2019.11.07

킨텍스는 오는 6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국제전시산업연맹(UFI) 총회에서 한중일 전시기업 최초로 'UFI 마케팅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킨텍스, 국제전시산업연맹총회서 '마케팅 어워드' 수상

프랑스 파리에 본부를 둔 국제전시산업연맹은 86개국 800여개사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전시산업 분야 최대 국제기구이며 매년 세계 최고의 전시기업을 뽑아 마케팅 어워드를 시상하고 있다. 특히, UFI 마케팅 어워드는 그동안 주로 유럽, 미주에 있는 글로벌 전시기업들이 석권한 글로벌 전시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마케팅 대상이다.

 

 

올해 킨텍스는 싱가포르 최대 전시그룹인 SINGEX그룹, 영국 최대 전시장운영사인 NEC(National Exhibition Centre)와 후보에 올랐고, 오는 6일 최종 우승했다.

 

?지난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9 국제컨벤션연맹(EIC) 어워드 시상식'에서 '페이스 세터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받은 것에 이어 한중일최초 'UFI 마케팅 어워드'를 수상한 킨텍스는 현재 UFI총회, ICCA아태서밋, 아시아 마이스 포럼 등 해외 유명 마이스 콘퍼런스에 공식 연사로 초청을 받고 있다.

 

?임창열 킨텍스 대표는 "국가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글로벌 마이스 산업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마이스 기업과 경쟁해 최고 권위의 국제적인 상을 수상한 것은, '킨텍스가 아시아 마이스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것을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